○BTS和訳○ Skit : R U Happy Now?

youtu.be

 

슈가: 어디야 여기

シュガ:どこだここ

뷔: 쟨 차에 타자마자 자냐

V:あの子(ジョングク)車に乗るなり寝るね

랩몬스터: 몇 시야 몇 시

RM:何時だ

뷔: 지금 6 시 30 분 정도 됐어요

V:今6時30分くらいです

랩몬스터: 그래

RM:そうか

지민: 다왔겠네

ジミン:そろそろ着きそう

랩몬스터: 거의 다 왔네

RM:そろそろ着きそうだね

지민: 아이 자고 싶은데 한숨도 못 잤어요 진짜

ジミン:ああ寝たかったのに一睡もできなかったです

뷔: 우리 휴게소 안 들, 안 들러요?

V:休憩所寄ら、寄らないんですか?

랩몬스터 : 내가 아까 그렇게 사정사정 했는데

RM:俺がさっきあんなに訴えてたのに

슈가: 6 시 30 분인데 들를 수가 있냐

シュガ:6時半なのに寄れると思うか

랩몬스터: 아냐 근데 들러야 돼 지금 방광이 터질 것 같아

RM:いやでも寄らなきゃ 今膀胱が破裂しそう

방탄 : 웃음

BTS:笑

제이홉: 화장실 너무 급해 진짜

JH:トイレマジで急ぎ

랩몬스터: 방광 폭발 직전

RM:膀胱爆発直前

제이홉: 아까 대구 팬 사인회에서 화장실을 못 들러가지고 지금 죽을 것 같다

JH:さっき大邱のサイン会でトイレに行けなくて今死にそう

지민: 참아요 참아야햏 (웃음)

ジミン:我慢してください 我慢しなきゃ笑

랩몬스터: 다들 방광 괜찮아? Are you okay?

RM:みんな膀胱大丈夫?Are you okay?

진: 암 오케이 (웃음)

ジン:アイムオーケー笑

제이홉: 지금 노크하는 거야? 내 방광에? 내 방광에 왜 노크를 하니 (웃음)

JH:ノックしてんの?俺の膀胱に?俺の膀胱になんでノックするの笑

랩몬스터: 아니 괜찮은지 검사하고 싶어가지고

RM:いや大丈夫か検査したくて

석진 :아이 자다가 잠이 다 깨네

ジン:あぁ寝てたけど目が覚めたね

슈가: 다 와 가니까 뭐

シュガ:そろそろ着くから

뷔: 대전 팬사 진짜 기대된다

V:大田サイン会すごく楽しみ

랩몬스터: 너네들의 방광을 더 쫄깃하게 해 줄까

RM:お前らの膀胱もっとモチモチにしてやろうか

석진 : 으하하핳

ジン:ウハハハッ

랩몬스터 : 이따가 팬 사인회 끝나고 안무 해야 돼

RM:あとでサイン会終わったらダンス練習しなきゃ

제이홉: 안무 아악!

JH:ダンス あぁっ!

랩몬스터: 쫄깃해 어우 쫄깃해

RM:モチモチだ あぉ モチモチ

제이홉: 더 쫄깃하게, 가사 써야 돼

JH:もっとモチモチに 歌詞書かなきゃ

랩몬스터: 더블 더블 콤보

RM:ダブルダブルコンボ

슈가: 비트 받았어?

シュガ:ビートもらった?

제이홉: 비트? 그거 왔나? 뭐 하나 왔긴 했는데 PD 님한테

JH:ビート?来たっけ?なんか1個来てたけど PDから

랩몬스터: 나 들어봤는데 좋아

RM:俺聞いてみたけど良いよ

지민: 이거 저도 들었던 건데

ジミン:それ僕も聞きましたけど

랩몬스터: 근데 처음 들을 땐 좋아 근데

RM:最初聞いた時よかったよ

뷔 : 예아

V:イェア

제이홉 : 완전 우리 ...인데?

JH:完全に俺ら…だけど?

뷔: 예 내이름은 뷔~

V:イェ 俺の名前はV〜

랩몬스터 : 내가 두 시간 동안 들었거든? 가사가 안 나와

RM:俺2時間聞いてたんだ?歌詞が出ない

뷔: 태권 뷔~

V:テコン V〜

지민: 어떡해요

ジミン:どうしましょ

제이홉 : 아 가사쓰기 싫어진다

JH:あぁ歌詞書くのやりたくなくなってきた

뷔: uh~

V:uh~

제이홉: 괜찮은데요?

JH:良いんだけど?

뷔: 예아

V:イェア

제이홉: 언제 쓰냐 아 큰일 났다

JH:いつ書こう マジやばい

지민: 뷔야 시끄러워

ジミン:V うるさいよ

뷔: 미안

V:ごめん

진: 그보다 정국이 코 좀 막아 주면 안 되니

ジン:それよりジョングクの鼻をちょっと塞いでもらえるかな

제이홉: 와 진짜 요즘 왜 이렇게 고냐 얘

JH:わーほんとに最近なんでこんなにいびきかくかなこの子

랩몬스터: 진짜 내가 저 심정을 잘 알어... 힘들지?

RM:俺はその心境よくわかる…大変だろ?

진: 부럽다 어리다

ジン:羨ましい 若いね

지민: 진짜 좀 몸이 피곤하죠 못 자니까

ジミン:本当に体が疲れてるでしょ 寝れないから

랩몬스터: 힘들긴 하지 요즘

RM:しんどいのはしんどいでしょ最近

제이홉: 아 그래도 뭐 힘들어도 이게 행복한 거 아닌가?

JH:でもまあしんどくてもこれが幸せなんじゃないの?

랩몬: 그렇지 뭐

RM:そうだね

진: 행복하지

ジン:幸せだよ

제이홉: 아 행복하다!

JH:あ 幸せだ!

랩몬스터: 근데 솔직히 좀 행복해

RM:正直幸せ

제이홉 : 팬들 보러 가자! 아잏 힣

JH:ファンたちに会いに行こう!アイヒッ

뷔: 행복하죠

V:幸せでしょ

랩몬스터 : 그래 언제 이런걸 해보겠어

RM:そうそういつこんなことできるんだって

슈가: 연습생 때 꿈꾸던 게 이런 거잖아 아무래도 행복하지

シュガ:練習生の時夢見てたのがこういうのじゃん だから幸せだよ

랩몬스터: 바쁜 게 행복한 거야

RM:忙しいのが幸せだよ

지민: 당연하죠

ジミン:そうです

제이홉: 짱짱 정국이 깼냐

JH:チャンチャン ジョングク起きた?

정국: 어, 휴게소다

JK:お 休憩所だ

제이홉: 일어나 인마

JH:起きろ

정국: 휴게소

JK:休憩所

랩몬스터: 휴게소 오니까 깨고 있네

RM:休憩所に着いたから起きたね

정국: 오 얼굴, 얼굴 부었어

JK:お 顔が、顔がむくんだ

뷔: 쟨 또 얼굴 부었어

V:この子また顔がむくんだ

지민: 완전 부었어

ジミン:めっちゃむくんでる

랩몬스터: 좀 있다 팬사야 인마

RM:少ししたらサイン会だぞお前

 

f:id:yoons:20200830002124j:plain

今回のSKITのお題は「幸せ」について

サイン会に向かう車の中で録音したみたいですね

トイレが限界なクサズwwwwwwwww

そして最初からずっと聞こえるグゥのいびき笑

疲れてるよね  寝る時間ってほぼ移動時間しかないんじゃ…

ラップラは移動時間は歌詞も書かなきゃいけないしほんとに寝る時間なかったよね?!

ほんとアイドルは大変だなぁ…

途中で出ているビートは同アルバムの If Ruled the World ですね

またこの「これが幸せだよな?」というくだりは数年の時を経てBEのSkitに少し登場しています

yoons.hatenablog.com

 

 

 

yoons.hatenablog.com

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