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和訳○ SKIT : One night in a strange city

youtu.be

 

지민 : 맨날 늦어.. 내가 한마디 해?

ジミン:いっつも遅刻してる… 俺が一言言う?

석진 : 그래 지민아 한마디 해

ジン:おうジミン 一言言え

호석 : 지민아 한마디 해라 진짜

JH:ジミン 一言言え ほんとに

윤기 : 야 방탄 대표로 한마디 해

シュガ:バンタン代表で言え

지민 : 알게써여 내가 리더형한테 한마디 할게여

ジミン:わかりました 僕がリーダー兄さんに一言言います

태형 : 야 야 그만 늦게 와라

V:おい 遅刻するな

남준 : 야 정호석 문열어

RM:おいジョンホソク ドア開けろ

윤기 : 야 호, 왔다 왔네 문 좀 열어

シュガ:お 来た 来た ドア開けろ

지민 : 온다온다

ジミン:来た来た

방탄 : 야 한마디 해라

BTS:おい一言言え

지민 : 제압해버리게쓰

ジミン:制圧しまっす

윤기 : 양심적으로 한마디 해야돼

シュガ:良心的に一言言わなきゃ

남준 : 뭐 한마디를 해 뭐

RM:何 一言するの

석진 : 야 왔다 왔어

ジン:お 来たきた

남준 : 내 이름이 계속 들리더구만

RM:俺の名前がずっと聞こえるな

태형 : 형 형 지민이가 한마디

V:兄さん 兄さん ジミンが一言

지민 : 제가 생각해봤는데 형 그거 쫌 아니라고 생각하지 않아요?

ジミン:僕が考えてみたんですが 兄さん ちょっと違うと思いませんか?

호석 : 뭐가 아니야

JH:何が違うんだ

남준 : 뭐 뭐

RM:なんだよ

지민 : 요즘 너무 늦는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ジミン:最近すごい遅刻してると思いませんか?

석진 : 이야~

ジン:ぃや〜

태형 : 야 뭐래? 야

V:おい なんて? おい

윤기 : 난 뭐 리더라면 충분히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해

シュガ:俺はまあリーダーならそんなこともあり得ると思う

정국 : 리더형이, 리더형이 늦을 수도 있지

JK:リーダー兄さんが、リーダー兄さんが遅刻することもあるでしょ

호석 : 야 진짜 어이없네

JH:ほんと呆れるね

태형 : 리더형이 늦게 올 수도 있지 니가 뭐

V:リーダー兄さんが遅く来ることもあるよ お前なに様だよ

남준 : 야 넌 사람 아니야?

RM:おいお前人間じゃないのか?

석진 : 이건 뭐

ジン:これはまあ

지민 : 나한테 왜이래요

ジミン:なんでこんなことに

태형 : 니가 뭔데

V:お前が何様だからって

정국 : 남준이형 리더형의 특권이에요

JK:ナムジュン兄さん リーダー兄さんの特権ですよ

석진 : 그래

ジン:そうだぞ

정국 : 늦는거는

JK:遅れるのは

석진 : 리더가 얼마나 고생을 많이하는데

ジン:リーダーがどれだけ大変か

지민 : 죄송해요

ジミン:すいません

태형 : 얘는 고생 많이 하는 형한테

V:この子(ジミン)は苦労をたくさんしてる兄さんに

지민 : 내가 잘못한 것 같애여

ジミン:僕が間違ってました

남준 : 그래그래 고생 많이하지

RM:そうそう 苦労たくさんしてるよ

태형 : 죄송해여 같은 친구에요 아 진짜

V:すみません 僕の友達です まったく…

남준 : 힘들다 요즘 그래서 아 어깨아퍼 씨

RM:大変だよ 最近だから肩が痛い

태형 : 이제 끝났다 아..

V:もう終わった あ…

호석 : 너 어깨 괜찮냐?

JH:肩大丈夫?

남준 : 야 몰라

RM:あ わからん

정국 : 아 저 씻다가 진짜 잠들 뻔했어여

JK:僕シャワーしながらほんとに寝そうでした

방탄 : 으하하핳

BTS:ウハハッ

석진 : 너라면 왠지 그럴 수 있을 것 같애

ジン:お前ならなんかそうしそうな気がする

남준 : 너 씻다 잠들었잖아 지난번에 한번

RM:お前シャワーしながら寝てたじゃん 前1回

호석 : 힘들긴 하더라

JH:大変だね

석진 : 바닥에 주저 앉아가지고

ジン:床に座り込んで

남준 : 아까 뭐 상남자 할때 보니까 뭐 뷔 뭐 죽을라고 그래서 노래를 안부르던데?

RM:さっきサンナムジャする時見たらV死にそうで歌わなかったよね?

정국 : 아 근데 상남자때 은근히 뷔형 땜에 힘이 나요

JK:でもサンナムジャの時ちょっとV兄さんのおかげで力が出ます

태형 : 아 쫌 그러지쫌 마

V:ちょっとそんなこと言わないで

방탄 : 으아아으악

BTS:うああうあっ

태형 : 아아 쫌 그르지 쫌 마라고

V:あぁちょっとそんなこと言わないでって

방탄 : 하하핳

BTS:はははっ

남준 : 너 되게 힘들어 보이더라.

RM:お前すごいしんどそうに見えたよ

태형 : 아 그러지쫌 마라고

V:そんなこと言わないでって

남준 : 얼마나 힘들었으면

RM:どんだけしんどかったら

태형 : 아 지짜 야아

V:あちょっと

호석 : 노래도 제대로 안하고

JH:歌もちゃんと歌わないで

석진 : 그래

ジン:そうだぞ

호석 : 야 근데 그래도 오늘 아니쥬 반응 대박이더라

JH:てかでも今日 I NEED YOU 反応めちゃよかったね

윤기 : 확실히 응

シュガ:めちゃ うん

정국 : 형 쩌 쩔어도 좋았어요

JK:兄さん チョロ(DOPE)もよかったです

호석 : 아 쩔어도 쩔어가 대박이었지 쩔어가

JH:あ チョロ(DOPE)もやばかったよ チョロ(DOPE)が

태형 : 아이 근데 지짜 다 대박인데 덴져 겁내 죽을 꺼 같지 않아여?

V:でもほんとに全部すごかったけど Dangerマジで死にそうじゃなかったです?

석진 : 하... 덴져 씨...

ジン:は… Danger…

남준 : 근데 아니쥬를 진짜 그 아니쥬 걸 이거를 안넣었으면 진짜 어떻게 됐을까 진짜 상상도 안가 거기 다 따라부르더라고 아니쥬걸 할때 그거

RM:でも I NEED YOU をほんとにあの I NEED YOU GIRL これ入れなかったらどうなってたか想像もできないな あそこ全部掛け声してたもん I NEED YOU GIRL〜する時

호석 : 슈가형 맞어 첨에 그 랩도

JH:シュガ兄さん そうそう 最初あのラップも

석진 : 그래 야 슈가 슈가 안하고 마이크만 대도

ジン:そう シュガ シュガがやらなくてもマイクを構えるだけでも

남준 : 아 슈가형 아예 랩을 안하던데

RM:シュガ兄さんもうラップやらなかったよ

태형 : 슈가형 그냥 이렇게 하자나

V:シュガ兄さんただこうやってやるじゃん

윤기 : 내가.. 내가...내가... 내가...

シュガ:俺が…俺が…俺が…俺が…

남준 : 슈가형 진짜 너무 날로 먹는다 진짜

RM:シュガ兄さんほんとにフリーライダーだわ

윤기 : 딱 한마디 한다....나. 그, 제발 좀 꺼져... 한마디

シュガ:一言は歌うぞ…俺 あの"どうか消えてくれ"… 一言

제이홉 : 흐하하핳핳

JH:ふははははっ

윤기 : 그거...그것마저

シュガ:それ… それさえ

남준 : 그거 하고 싶어서 한 거잖아

RM:それは歌いたくて歌ったんじゃん

윤기 : 아니 그거...그것마저 안하면... 그것마저 안하면

シュガ:いやそれ… それさえやらなかったら… それさえやらなかったら

석진 : 아니쥬때 아무 목소리가 안나오는 거 아니야

ジン:I NEED YOU の時一言も発しないってことじゃん

윤기 : 어. 안나와 안나와

シュガ:おぉ しない しない

호석 : 확실히 진짜 잘 됐긴 됐어

JH:正直ほんとに上手く作ったよ

석진 : 그래 잘 됐어

ジン:ほんとによくやったよ

지민 : 기분이 좋긴 하더라고요 그때 형이 랩 안하는데 다같이 따라해주는게

ジミン:嬉しいですよ あの時兄さんがラップしないでみんな一緒に歌うの

석진 : 야 근데 만약에 막.. 봤어 야 봐봐 봐봐

ジン:でももし… ねえ 聞いて 聞いて

남준 : 무대에 사람도 엄청 많고 좋았어요

RM:ステージに人もめっちゃ多くてよかったよ

석진 : 그래 야 만약에 봐봐 근데 우리가 이게 눈을 딱 떴어 근데 우리가 지금 노몰드림을 지금 연습실에서 연습하고 있는거야

ジン:んでもし 俺らが目をパッと開けた そしたら俺らが今 No More Dream を今練習室で練習してるんだ

지민 : 싫어

ジミン:やだ

석진 : 눈을 딱 떴는데

ジン:目を開けたら

지민 : 싫어

ジミン:いやだ

석진 : 그럼 기분이 어떨 거 같애

ジン:そしたら気分はどうだと思う

지민 :난 안돌아갈꺼야

ジミン:僕は戻らないよ

태형 : 아이 그럼 난 그냥 금만.. 그냥 다른 길로 갈 거 같..

V:あぃ だったら僕はただやめ… ただ別の道を行くかも…

석진 : 그래 넌 거창으로 돌아가고

ジン:おうお前はコチャン*1に戻って

남준 : 자 잠시만 잠시만 원투쓰리 레드썬 당신은 지금 노몰드림을 하는 닭가슴살과 함께

RM:ま 待って待って 1、2、3 RedSun*2 あなたは今 No More Dreamをする 鳥胸肉と共に

방탄 : 아아아아

BTS:ああああ

석진 : 안돼안돼 못해

ジン:ダメダメ 無理

남준 : 그 차가운 락앤락 용기에

RM:あの冷たいタッパーの容器に

태형 : 진짜 진짜 그 매니저형

V:マジでマジであのマネージャー兄さん

남준 : 담긴 닭가슴살과 함께 당신은

RM:入った鶏胸肉と一緒にあなたは

태형 : 진짜 나는 소금 몰래 넣다가 들키는 그 장면을

V:マジで塩をこっそり入れてバレるあの場面を

석진 : 야 안돼 안돼 안돼

ジン:おいだめ ダメ ダメ

남준 : 난 파마머리

RM:俺はパーマ頭

석진 : 야씨 이게 막 진짜 다 꿈이야 막 아니쥬 아니쥬~ 이게 다 꿈이야 이게

ジン:これは全部夢だ I NEED YOU I NEED YOU~ これは全部夢だ

윤기 : 야 근데 근데 진짜 꿈일수도 있어

シュガ:でも でも ほんとに夢かもしれないだろ

남준 : 근데 가끔 꿈 같긴 해

RM:でもたまに夢みたいではある

태형 : 아니 진짜

V:いやほんとに

윤기 : 아니 근데 그게 아니라

シュガ:いやでもそうじゃなくて

호석 : 불길한 소리 하지 말아요

JH:不吉なこと言わないでください

남준 : 내말을 들어봐 내가 내가 옛날에 월드콘을 먹었는데 지금 월드투어를 한단말이야 어 기절 알았어

RM:聞いて 俺が昔ワールドコーン*3を食べたんだけど今ワールドツアーをしてるんだよ 気絶 わかりました

석진 : 예능감이 많이 떨어졌네

ジン:バラエティー感覚すごい落ちたね

남준 : 아아앙 오오옹

RM:あああ おおお

윤기 : 이럼 바로 짤려 이러면은

シュガ:それじゃあすぐにクビになるよ こんなんだったら

남준 : 아잉

RM:あいん

윤기 : 아니 근데 이게 진짜 꿈일수도 있.. 사실 그렇잖아 뭐 한곡 잘됐던 가수는 되게 많잖아 근데 인제

シュガ:いやでもこれが全部夢かも… 正直そうじゃん 1曲うまくいった歌手はすごい多いじゃん でも

남준 : 그쵸

RM:そうですね

윤기 : 한곡 잘되고나서 그다음이 더 중요하다라고 생각을 하는데 사실 좀 뭔가 좀 불안하지 지금 상황에서 뭐 우리가 타이틀이 나온 것도 아니고

シュガ:1曲上手くいってからその次がもっと重要だと思うんだけど 正直なんかちょっと不安だわ 今の状況で俺らがタイトルが出たわけでもないし

남준 : 그치

RM:ですね

석진 : 이친구 분위기 가라앉게 하는데 뭐 있네

ジン:この子雰囲気を冷めさせるのに長けてるね

호석 : 갑자기 뭐 거의 약간 타이타닉인데 지금

JH:突然なんかほとんどタイタニックなんだけど今

석진 : 그래

ジン:そう

남준 : 침몰 직전인데 우리? 짹!!!

RM:沈没直前なんだけど俺ら?ジャック!!

석진 : 아주 전복됐어

ジン:転覆したわ

호석 : 아 윤기형 하필 이말 해가지고

JH:ゆんぎ兄さんよりによってそんなことを言って

석진 : 그래~ 아이

ジン:そうだよ〜

호석 : 우울 터지게

JH:気分ダウンして

지민 : 확실히 아직 타.. 타이틀도 안나왔고

ジミン:ほんとにまだタ…タイトルも出てないし

태형 : 자 일단 일단 아니 그므시라꼬 타이틀 잘나오면 되는 거 아니야

V:さぁとりあえず「大したことないよ」タイトルがうまいこと出たらいいんじゃないの

석진 : 그래 그래

ジン:そうそう

태형 : 어? 잘 나와가지고 어? 내가지고

V:お?上手くいって? お?

석진 : 어

ジン:お

태형 : 딱 또 대박을 터트리면 되는거 아니야

V:またヒットを出したらいいんじゃないの

호석 : 그렇고만

JH:そうだよ

정국 : 타이틀 나오면 잘할 수 있어요

JK:タイトルが出たら上手くいきますよ

방탄 : 아하핳하핳ㅎ

BTS:あははははっ

남준 : 야 넌 그냥 좀 자 자

RM:お前もう寝とけ寝とけ

석진 : 그래 넌 자는게 더 어울린다 야

ジン:おうお前は寝るのがもっと似合ってるよ

지민 : 평소에 한마디도 안하더니

ジミン:普段一言もしないのに

남준 : 이쯤에서 홉이한테 물어보고 싶다 야 한마디 해 이번 음악 기대평

RM:この辺でホビに聞きたい 一言してみろ 今回の音楽期待度

윤기 : 홉이 어때 좀

シュガ:ホビどう

호석 : 잘될 것 같은데요

JH:上手く行くと思いますけど

석진 : 망했어

ジン:終わった

남준 : 안돼애애애애애 아아아오오오아오

RM:だめええええええええあああおおお

윤기 : 아이고 망했네에

シュガ:あらら 終わったね

태형 : 시끄러 시끄러 시끄러 여기

V:うるさい うるさい うるさい そこ

호석 : 그래 안될거야

JH:そうだよ終わったよ

태형 : 다 다 들린다

V:全部 全部 聞こえるよ

남준 : 그치만 얘들아 그래도 우리의 청춘은 빛날 거란다

RM:でもみんな でも 俺らの青春は光り輝くさ

호석 : 어우 야

JH:おう イェ

남준 : 한국에 가면 방피디님과 피독형이 엄청난 트랙을 준비해 주실거야 그리고 우리는 끼얹기만 하면 돼

RM:韓国に行ったらパンPDニムとPDogg兄さんがものすごいトラックを準備してくださるから そして俺らは乗っかりさえすればいい

지민 : 왜 그래요 갑자기

ジミン:どうしてそんなこと言うんですか突然

남준 : 기름 같은 걸 끼얹나...

RM:油のようなものを浴びせるか…

석진 : 그래 야 우리 걱정 노노하면 돼

ジン:そう おい 俺ら心配NONOでいいよ

남준 : 아 근데 걱정 뭐

RM:あ でも心配はまあ

방탄 : 아하하하핳

BTS:あははははっ

석진 : 아 왜!!! 왜!!!!!!

ジン:あ なんで!!なんで!!

윤기 : 아 그거 너무 이미 갔다 아이

シュガ:それは行きすぎたわ

석진 : 왜!!!!

ジン:なんで!!

남준 : 아 근데

RM:あでも

석진 : 왜!!!

ジン:なんで!!

남준 : 아 근데 난 진짜 걱정할 거 없다고 생각하는 게 오늘도 방금도 뭐 5천명 앞에서 하고 이런거 보면

RM:あ でも俺はほんとに心配することはないと思うのが今日もさっきも5000人の前でしたとそういうのをみると

호석 : 7천명으로 하시죠

JH:7000人にしましょ

윤기 : 7천명

シュガ:7000人

남준 : 방금도 우리가 7천명 앞에서 하고 뭐 그런 거 보면 솔직히 우리 근데 하나씩 다 이뤄 왔잖아

RM:さっきも俺らが7000人の前で(コンサートを)やったのを見ると正直俺ら一つずつ全部叶えてきたじゃん

 

f:id:yoons:20201120010003j:plain

'2015 BTS LIVE TRILOGY EPISODE 2. THE RED BULLET'のツアー中(花様年華2準備中)に録音されたみたいです

I NEED YOU がヒットしたけど1曲のヒットだけじゃ…って不安がってますね

遅刻魔ラップモンスター君に一言いうのに結局はめられるジミンwwww

そういうキャラなのが可愛すぎる笑

そんで普通やられたら拗ねて喋らなさそうなのに普通に話入ってきてるからそういうところがみんなに可愛がられるのかなーと思います

普通の実生活にジミンちゃんみたいな子がいたらすぐ恋に落ちるわ私笑

そしてゆんぎ 確かにI NEED YOU ほぼ歌ってないよねwwwwww

掛け声もするけどそれでも歌ってくれwwww

ナムの謎のワールドギャグも謎だった

でも今結果論としてバンタンがすごい売れてて誰もが反対することができないワールドトップスターになったってわかるけど

当時はI NEED YOUの次に続けなきゃっていう負担感すごいあったと思います

次もいいのを作らないとこれで俺らは終わってしまう…みたいな

実際そういうグループが多いのも現状ですからね

そういうとてつもない負担を感じながらもここまで上ってきたバンタン君たちほんとにすごいなーと思います

好きです。(語り)

*1:Vの地元

*2:韓国の催眠術番組で使われたワード 催眠に入る時と覚める時に使うお決まりフレーズのようなもの

*3:韓国のジャイアントコーン(アイス)